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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20.06.25 1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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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기변환_20200625_170541.jpg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시민들을 직접 응대하는 인허가 담당자 및 읍면동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서비스 정신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크기변환_회전_사본 -김천시, 민원공무원 서비스향상 친절교육 실시-열린민원과(사진2).jpg

 

이번 교육은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며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마음이 통하는 소통방법에 대해 실습과 사례중심으로 실시하였고 특히 이번 교육에는 김충섭 김천시장이 직접 민원공무원들을 대면하여 양일 간 있는 교육의 서두 강의를 진행했다.

 

크기변환_회전_사본 -김천시, 민원공무원 서비스향상 친절교육 실시-열린민원과(사진1).jpg

 

김충섭 시장은 이날 행사에서 “김천시민이 요구하는 공직자의 자세는 다리하나 더 놓고 터널 하나 더 뚫는 것이 아니라, 민원인 한 명 한 명 대할 때 진정성 있는 자세와 배려하는 친절에 있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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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시, 민원공무원 서비스향상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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