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추석연휴기간, 무인민원발급기 발급서비스 중단

9월 29일 오후 8시부터 10월 4일 자정까지 중단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9.22 21:54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크기변환_사본 -추석연휴기간, 무인민원발급기 발급서비스 중단-열린민원과(사진1).png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추석연휴 기간인 29일 오후 8시부터 10월 4일 자정까지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가 중단된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의 노후 시스템을 최신 정보환경으로 전환하는 행정안전부의 차세대 주민등록 정보시스템 도입에 따른 부득이한 사업으로 전국 229개 시․군․구에 분산돼 있던 주민등록 시스템이 웹 기반의 통합행정시스템으로 일원화되고 이번 조치로 김천시 무인민원발급기 18대 모두 연휴기간 중 이용이 불가하다고 했다.

 

크기변환_20200922_215824.jpg

 

열린민원과 장성윤 과장은 “차세대 주민등록 정보시스템 도입으로 인한 추석 연휴기간 무인민원발급기 중단에 시민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면서 “증명서를 발급받고자하는 시민들께서는 민원서비스가 중단되기 전에 발급을 받으셔서 불편이 없도록 주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22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추석연휴기간, 무인민원발급기 발급서비스 중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