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면, Happy together 직원 친절교육 실시
민원응대 요령 및 악성민원 대처방법 교육
대항면행정복지센터(면장 김훈동)는 11월 15일 17시 「Happy together 김천」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커리어인 대표 박은미 강사님을 모시고 「공감의 변화 함께 이해하는 서비스」라는 주제로 민원인의 요구는 변화하고 있으며 변화하는 민원인을 이해하는 동시에 나의 일에 대한 정체성을 제대로 확립할 때 나와 민원인이 동시에 만족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과, 악성민원인의 4가지 유형에 대해 알아보고 각 유형별 대처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훈동 대항면장은“신규발령 받은 직원들의 민원응대 요령 교육을 위해 이번 교육을 실시하게 됐다. 친절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덕목인 만큼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직원친절교육을 실시하여 민원인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도 적극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