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혁신농협(조합장 이성희) 하나로마트에서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오는 9.28(목)까지 ‘2023 동행세일 한가위 대축제’를 실시하고 있다.
김천혁신농협은 하나로마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금액구간(5만 원 이상, 10만 원 이상, 20만 원 이상, 30만 원 이상)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40% 즉시 할인하고 있으며, 최대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당일 NH농협카드 7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해표 식용유(900ml/1개)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김천혁신농협 하나로마트는 지역의 농업인이 직접 키운 농산물을 판매하는 로컬푸드 판매장이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신선한 농산물을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각종 과일과 수산물 세트, 건강식품 선물세트,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추석 제수요품을 구비해놓고 있어 명절 장보기를 손쉽게 할 수 있다.
이성희 김천혁신농협 조합장은 “올해는 추석 명절 기간이 6일이나 되어 가족과 친척들이 모여 함께 정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긴 만큼 지역에서 농부들이 재배한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이용하여 가족의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저희 혁신농협 하나로마트는 성심‧성의껏 노력하여 고객들의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